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플레이 사용률 증가 조사 다운로드 애플 아이폰 안드로이드 구글 바로가기

by 스토리헌터 2024. 11. 20.
반응형

쿠팡플레이의 사용률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앱 중 하나로, 2024년 10월 기준으로 761만 명의 월간 사용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국내 OTT 서비스 중에서 1위에 해당합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사용률

 

 


월간 사용자 수: 761만 명
단독 사용자 비율: 39%로, 이는 OTT 앱을 하나만 사용하는 사용자 중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수치입니다. 첫 번째는 넷플릭스(46%)입니다.

 


경쟁 OTT 서비스와 비교

 

 


넷플릭스: 1,180만 명
티빙: 705만 명
웨이브: 260만 명
디즈니플러스: 224만 명
왓챠: 60만 명.

 


사용 증가 요인

 


쿠팡플레이는 최근 몇 가지 인기 콘텐츠의 방영으로 인해 사용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SNL 코리아 시즌6'의 시청량이 전 시즌 대비 142% 증가했으며,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마지막 회 시청량은 783% 상승했습니다. 또한,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경기의 중계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현재 761만 명의 월간 사용자 수를 기록하며, 국내 OTT 서비스 중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기 콘텐츠와 스포츠 중계가 사용자 수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가 기대됩니다. 쿠팡플레이의 향후 콘텐츠와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플레이 애플 앱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앱

반응형